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조달청 등록 업체>
특허 : 절약형 역삼투장치
 
RO, DEGASFIFER, EDI, UV STERLIZER, UF
 
REVERSE OSMOSIS SYSTEM(역삼투압여과장치) CEDI(연속식전기이온분해장치) UV STERILIZATION(자외선살균장치) ULTRA FILTER(한외여과장치) DEGASFIFER(용존가스제어기)

 

DEGASFIFER(용존가스제거기)

 
1. 장치의 일반
 
 

DEGASFIFER Membrane Contactors는 물에서 용해된 가스를 제거하는 데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Membrane Contactors
는 가스와 액체를 혼합하지 않고 서로 접촉시킬 수 있는 소수성 분리막입니다.
액체와 접촉한 가스의 압력과 농도를 조절하여 용해된 가스를 물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CO2
제거용으로 설계된 일반적인 분리막 접촉기 시스템은 분리막의 한 쪽에서 물이 흐르고 다른 쪽에서는 진공 상태의 장치로 공기가 유입됩니다.

Membrane Contactors는 압력하에서 일렬로 작동하며 서지 탱크 또는 이송펌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시스템은 R/O의 하류와 EDI 장치의 상류에 설치하여 CO2 수준을 1-5ppm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Membrane Contactor 시스템은 용존 CO2를 시스템에 실질적으로 필요한수준으로 낮추도록 설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온 부하가 감소하면 EDI 시스템의 전력 소모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EDI 운영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음이온 부하가 감소하면 이산화규소와 붕소와 같이 약한 전하를 띤 음이온 제거가 향상됩니다.

 

요약

Membrane Contactors는 EDI 장치에 중요한 전처리 공정입니다. CO2는 EDI의 이온 부하를 현저하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Membrane Contactors는 장치의 음이온이 과부하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급수에서 용존 CO2 가스를 제거하는 작고 효과적인 장치입니다.
이러한 두 가지의 분리막 기반 기술을 바탕으로 환경 친화적인 청정 공정을 실시하여 정제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2.장치의 적용분야
 
1

반도체 전자 산업의 Point of UseMain 물처리 시스템에서의 용존 산소 제거

2

메이크업 시스템의 용존 산소 제거

3

오존 분해에 따라 발생되는 용존 산소 제거

4

Storage 탱크의 질소 브랑켓에서 발생되는 용존 질소 제거

5

오존 분해에 따라 발생되는 용존 산소 제거

6

이온 교환 베드의 효율 향상을 위한 CO₂가스 제거

7

EDI/CEDI의 성능 향상을 위한 CO₂가스 제거

8

Point of Use에서의 용존 기체의 종합 조정

9

액체에서의 VOC 제거

10

음료 산업에서의 탄산가스의 주기 및 탈기, 질소가스의 주기

3.DEGASFIFER작동 모드

 
모드의 종류 및 도시
 
 

분압이 낮으면 가스는 물에서 제거 된다

분압을 높이면 가스는 물에 용존 된다

 
물에서 이산화탄소(CO2) 제거
 

수년동안 많은 산업 분야에서는 물에서 이산화탄소를 제거하기 위해 DEGASFIFER CEL Contactors를 사용해 왔습니다. R/O EDI 또는 CDI

기술을 활용하는 시스템은 물에서 이산화탄소 양을 줄여야 합니다 EDI 또는 CDI 장치로의 높은 수준의 흡입 전도성은 방출되는 물의 저항력을 줄입니다.

높은 전도성의 일반적인 원인은 용해 이산화탄소 때문입니다. 분리막 접촉기는 청결하고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방법을 제공하여 화학적인 pH의 조정 없이도 물에서 이산화탄소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EDI CDI 시스템은 CO2가 앞 단계에서 제거될 경우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CO2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EDI/CDI 장치의 규소 및 붕소 배출구도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DEGASFIFER CEL Contactors는 이온교환수지의 앞 단계에서 CO2 제거를 위해 사용됩니다. 물속의 CO2로 인해 화학적 재생이 보다 빈번하게 일어나야 하는 이온교환수지에 많은 부하가 집중됩니다. 화학물질 대신에 DEGASFIFER CEL Contactors를 사용할 경우 비용 절감과 환경적인 측면에서 이점이 얻을 수 있습니다.

 
 
회사명 : ㈜업테크 | 주 소 : 경기도 화성시 비봉면 주석로 701번길 12
대표전화 : 031-355-0715 | 팩 스 : 031-355-0716 | 이메일 : uptech@upwater.co.kr
Copyright UP TE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