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 이상 무주택으로 버텨야 받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5회 작성일 24-08-22 19:35

본문

7인 이상 가구가 15년 이상 무주택으로 버텨야 받을 수 있는 만점청약통장이 3개 등장하는 등 위장전입을 의심된다는 지적에 따른 것이다.


21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올 하반기(7~12월) 래미안 원펜타스 등을 포함해 주택청약 및 공급실태 점검을 진행한다.


이 단지는 지난달 292가구가 일반분양된 곳으로.


입주자는청약통장없이도 6년 후 분양 받을지 말지 선택할 수 있다.


분양전환가격은 입주 시와 분양전환 시의 감정가를 산술평균해 산정한다.


분양전환 내용이나 입주자격 등 세부적인 내용은 오는 11월 든든전세 주택 2차 입주자 모집공고 시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6월 1642가구를 모집한 1차 입주자.


어차피 내가 되겠냐 하는 생각에 아예 청약을 포기하고청약통장을 해지하는 ‘청포자’도 늘고 있다면서요? 얼마나? 1순위 가입자면 나름 매월 꼬박꼬박 돈 넣어서 가입 기간도 금액도 어느 정도 채웠단 소린데, 그 소중한청약통장을 왜 깼답니까? 요즘은 분양가도 너무 비싸잖아요.


분양가 상한제(분상제) 정책이 이른바 ‘로또 청약’으로 경쟁률이 치열해청약통장무용론을 불러일으키고 있지만, 최근 아파트 가격이 지속 상승하면서 이 제도를 적용받는 지역 아파트로 청약 쏠림 현상은 계속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22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보면 올해 들어 전날까지 집값 상승을.


청약통장과 가점은 필요 없고, 분양가상한제 적용을 안받는 지역이라 재당첨 제한이나 실거주 의무도 없다.


홍대 룸


전매제한 기간은 1년이지만 이 청약은 이미 최초 당첨자 발표일(2020년 8월 26일)로부터 1년을 넘겨 전매도 가능하다.


하지만 다자녀 특공 물량이기 때문에 만 19세 미만 자녀가 2명(태아 포함).


입주자는 별도청약통장없이도 6년 후 분양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분양전환가격으로 부담도 덜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분양전환형 매입임대는 든든전세(전세형)와 신혼‧신생아 매입임대(월세형)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든든전세의 경우 기존 공급물량을 포함해 모두 분양전환형으로.


1순위 청약조건은 ▲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 서울특별시 및 수도권 거주자 중 만 19세 이상 성년자 혹은 세대주인 미성년자(자녀 양육, 형제∙자매 부양) ▲세대주 ▲2주택 이상 소유한 세대에 속한자가 아닐 것 ▲과거 5년 이내 다른 주택의 당첨자가 된 세대에 속한자가 아닐 것 ▲청약통장가입기간 2년.


1순위 청약조건은 △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 서울특별시 및 수도권 거주자 중 만 19세 이상 성년자 혹은 세대주인 미성년자(자녀 양육, 형제∙자매 부양) △세대주 △2주택 이상 소유한 세대에 속한자가 아닐 것 △과거 5년 이내 다른 주택의 당첨자가 된 세대에 속한자가 아닐 것 △청약통장가입기간 2년.


하지만 가점 84점은 △무주택 기간 15년 이상(32점) △청약통장가입기간 15년 이상(17점) △본인 제외 부양가족 6명 이상(35점)만 획득할 수 있는 점수다.


여기에 최저 당첨 가점도 상대적으로 너무 높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원펜타스는 137㎡ B형(69점)을 제외한 모든 타입 최저 당첨선이.


입주자는 별도청약통장없이도 6년 후 분양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분양전환가격은 입주 시점에서의 감정가와 분양전환 당시 감정가의 산술평균으로 산정한다.


분양전환형 매입임대는 든든전세(전세형)와 신혼·신생아 매입임대(월세형)으로 공급된다.


든든전세는 기존 공급물량을 포함해 모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